미필 남자입니다.. 안녕하세요 이번에 모 대학 헬리콥터 조종학과에

미필 남자입니다..

안녕하세요 이번에 모 대학 헬리콥터 조종학과에 합격하고 내년에 항공준사관 시험을 보려는 미필 남자입니다.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찾아보면 알게 되었는데 미필은 합격하기 어렵다는 얘기가 있어 걱정입니다(지원에 필요한 토익과 한국사 성적, 항공무선통신사 자격증은 보유중입니다)저희 학교 과 특성상 군 가산복무 지원자 신분이 되어 군대를 가지 않고 졸업 후 장교로 가게 되어 있어 군필 신분을 얻기가 어려운 실정입니다..어떻게 해야 할까요 면접 때 불이익이 클까요?

전혀 아닙니다. 불이익 자체가 없어요.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